한국GM은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시장(사진 왼쪽)은 지난 9일 인천 부평 본사에 고객센터 임직원을 초청, 축하 자리를 마련했다.
▶ 장윤정, 부모님 위해 지은 '전원주택' 결국…
▶ 연봉 9400만원 받고도 "상여금 더 올려 줘!" 버럭
▶ 조용필 대박나자 '20억' 손에 쥔 男 누구?
▶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 내 남편, 女직원에 '성적 매력' 느끼더니…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