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튠하세요!’ 광고 캠페인을 런칭했다.
리튠은 ‘리튠하세요!’라는 광고 슬로건을 통해 지치고 피곤한 가족의 모습에서 ‘리튠 후’ 무너진 신체 리듬을 되찾아 건강한 가족으로 변화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리튠하세요!’의 광고에는 매일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쳐가는 가족의 모습이 등장한다.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는 질문의 해답으로 유기농 원료 99%의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섭취를 통해 ‘리튠 후’ 활력을 되찾은 모습을 건강하게 표현했다.
리튠은 가족 구성원들이 리튠으로 건강을 리셋하는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토리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리튠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31일까지 리튠 브랜드 온라인 몰 (www.retune.co.kr)에서 리튠 제품을 체험하기 전 가족의 모습과 리튠을 통해 활력을 찾아 건강해진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응모하는 ‘리튠 가족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튠 관계자는 "리튠은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균형이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되찾아주는 제품" 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과 활력을 되찾는 리튠의 이미지를 광고를 통해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튠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는 선물할 곳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 주말 동안 다가오는 스승의 날, 부부의 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깜짝 할인’(Hot deal)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 '女고생 야동' 이름 바꿔 저장했다가…깜짝
▶ 앤 해서웨이, 19금 시스루에 가슴이 훤히…
▶ 내 남편, 女직원에 '성적 매력' 느끼더니…충격
▶ 장윤정 '10년 수입' 탕진한 사업 뭔가 봤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