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씰리 프리미엄 프레임 증정'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5-09 16:41


씰리코리아(대표: 윤종효, www.sealy.co.kr)는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씰리 프리미엄 프레임’을 증정하는 실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백화점에서 씰리 매트리스를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499만원 대 이상 매트리스(퀸 사이즈 기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씰리 인기 침대 프레임 ‘S338’ 모델을, 299~399만원 대 매트리스(퀸 사이즈 기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S127’ 모델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행사다.

씰리 프리미엄 프레임 증정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직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KBS 교향악단 공연 티켓 증정하는 ‘오월의 선물’ 이벤트와 중복 적용(선착순)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두 종류의 침대 프레임은 백화점 판매 인기 제품으로 침실 인테리어에 효과적이다. ‘S338’(퀸 사이즈 기준 160만원 상당)은 매끈한 퀼팅 디자인으로 유러피안 감각의 침실 공간 디자인을 제안한다. 천연 원목으로 제작된 ‘S127’ (퀸 사이즈 기준 90만원 상당)은 심플한 절제미가 돋보이는 프레임이다. 월넛과 오크 두 가지 색상으로 원목 특유의 나뭇결이 살아있어 침실 분위기에 아늑함을 더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씰리코리아 마케팅 담당 구민정 과장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부담은 덜고 기쁨은 배가 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름을 앞두고 숙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 씰리침대 이벤트를 활용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건강한 잠자리를 선물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분당, 광복점, 현대백화점 중동, 천호, 목동점, 그리고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 코디센 삼성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130 여년 전통의 씰리 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트리스를 생산한 침대 전문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 '야쿠르트 아줌마' 버는 돈이…이 정도였어?

▶ 내 남편, 女직원에 '성적 매력' 느끼더니…충격

▶ 앤 해서웨이, 19금 시스루에 가슴이 훤히…

▶ 장윤정 '10년 수입' 탕진한 사업 뭔가 봤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