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용인에서 투자가치가 가장 높은 신동백지구내 어정역 도보 3분거리에 짓고있는 ‘동백샤인빌’은 31년 주택명가 (합)광명주택이 공급하는 도시형 소형 아파트다.
지난 4월 26일 전격적으로 개통한 용인 경전철 어정역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오는 6월에 입주하는 2,770가구의 롯데캐슬 아파트 등 5천여세대 단지와 접해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도보 5분거리 내에 이마트, CGV, 호수공원과 상업시설이 즐비해 있어 입주자들의 주거환경으로 최고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거기에 기존 오피스텔의 전용율이 40%대 초반으로 열악한데 비해 ‘동백샤인빌’은 전용율을 75%까지 끌어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투자금액과 취득세를 비롯한 각종 세금의 면제, 2016년 개원하는 동백 세브란스병원등의 엄청난 수요층을 갖춘 지역에 1,2인가구 독점공급이라는 측면에서 투자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실투자금 1,630만원~2,377만원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시행 및 시공사인 광명주택에서 직접 월 50만원의 임대책임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주택보증보험에도 가입되이 있어 위험성 없는 100% 성공투자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분당선 오리역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예약금 신청접수를 통해 3일간 호실 선점도 가능하다.
문의 : 031-719-8055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한국女 강간해도 괜찮다" 日 동영상 충격
▶ 이건희 회장, 두 딸과 함께 미국행…왜?
▶ 장윤정 '10년 수입' 탕진한 사업 뭔가 봤더니
▶ 한국女 '글래머' 비율 봤더니…이럴 줄은
▶ 국가대표 男, 사업하다 20억 잃고 노숙을…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