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기업캐릭터 'M군' 탄생

입력 2013-05-06 12:04
수정 2013-05-06 13:54
<p>온라인 포털 아이템매니아(아이엠아이, 대표 이정훈)는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기업캐릭터 '아이템매니아 M군'을 출시했다고6일 밝혔다.</p> <p>'아이템매니아 M군'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먼저 형성된 국내 아이템 중개 시장의 우수성을 알리는홍보캐릭터로 특유의 재치 있는 표정과 다양한 활동모습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 거래환경을 알리는 등 게임유저들을 비롯한 대중에게 브랜드의 친근감을 형성하기 위해 탄생했다.</p> <p>특히'M군'의 탄생비화는 지난 2002년 온라인 게임 상에서 개인간 거래로 피해를 본 이정훈 대표가 현재의 회사를 설립하게 된 실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아이템매니아는향후 'M군'을 활용한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을 시리즈로 출시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p> <p>아이템매니아이정훈 대표는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정서적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M군' 캐릭터를 출시했다'며''M군'을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채널이자 브랜드 자산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p> <p>'아이템매니아 M군' 캐릭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엠아이 브랜드 스토리(http://blog.itemmania.com/)와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http://www.itemma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IMI, '이웃사랑'으로 뜻 깊은 한 해 시작

아이템매니아, 계정도용방지 서비스 도입

아이엠아이, '헌 벽 다오~ 새 벽 줄게~'

아이템매니아, '모바일로 더욱 간편하게'

아이템매니아, '휴대폰 2채널 결제 서비스' 도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