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댄스 배틀 온라인 게임 '오디션 2'에서 5월 2일을 '오투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p> <p>개발사 측에서 명명한 오투 브랜드 데이는 5월 2일과 오디션 2의 줄임말인 '오투'와 일맥상통한 부분에서 차용한 게임 이벤트 명칭. 이번 브랜드 데이는 개발사 측에서 정식 서비스 이후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으로서, 5월 2일부터 9일까지 총 4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오디션 2를 즐기는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전달되게끔 구성되었다.</p> <p>이벤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첫 번째로 오투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게릴라 세일이 단행된다. 이 기간 동안 오디션 2의 모든 아바타 의상이 20% 세일된 가격에 판매되며,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아이템을 결제한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1~3만원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한다.</p> <p>두 번째로 종전 인기 이벤트였던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이 다시금 오픈되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당시 좋은 반응을 얻었던 '핑크 마우스 밴드'와 '핑크 새 귀걸이', '핑크 외눈 안대'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므로 유저들을 다시 한 번 '쇼퍼 홀릭'의 세상으로 이끌 것으로 보인다.</p> <p>오디션 2의 유저들을 한 템포 빠르게 성장시켜주는 '오디션 2 피버 타임'과 '전광판' 반값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된다.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효과가 부여되는 피버 타임은 유저의 레벨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치'부터 캐릭터 꾸미기 및 커뮤니티를 나누는데 필수 포인트인 '덴'과 '팸 포인트', '커플 포인트' 등이 평소보다 3배 이상 증가된다.</p> <p>아울러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창구 역할을 맡고 있는 '전광판'이 평소 가격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 풍부한 대화들이 오고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p> <p>이밖에 개발사 측은 신규 '팻'인 '꽃이냥'과 남성 8종, 여성 6종의 신상 의상 14벌도 함께 공개한다. 신상 의류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20% 세일이 적용된다.</p> <p>한편, 이번 오투 브랜드 데이를 맞이해 파격적인 혜택을 유저들에게 선사하는 오디션 2와 관련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2.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