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보 새 브랜드 '헤아림'

입력 2013-05-01 17:03
수정 2013-05-02 03:13
NH농협손해보험이 1일 출범 후 첫 대표 브랜드로 ‘헤아림’을 발표했다.

브랜드 슬로건으로는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를 내놨다. ‘헤아림’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이건희 회장, '핵전쟁' 대비하려 지하 벙커를

▶ 토니안, 사업 대박나더니 '이 정도였어?'

▶ "예쁜 女직원 데려와" 50억 자산가 고객에 쩔쩔

▶ '갤럭시S4' 가짜로 제작? 삼성 직원의 폭로

▶ 현아 가슴, 신동엽 얼굴에 밀착…방송사고 아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