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 KOTRA ‘2013 글로벌 브랜드’ 선정

입력 2013-04-30 17:47
[라이프팀]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가 수여하는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되었다.KOTRA는 수출잠재력이 높은 기업들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품질 및 기술력, 마케팅 잠재력, 재무건전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2013 글로벌 브랜드’를 선정했다.KOTRA 글로벌 브랜드 사업은 KOTRA의 해외인지도를 활용해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 제고 및 수출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우수기업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부여해주는 브랜드 지원 사업이다.이번 선정으로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는 KOTRA가 주관하는 사업 광고 및 홍보에 참여 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해외마케팅 사업 분야의 다양한 지원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두코의 강창동 대표는 “유라이브 블랙박스는 다른 제품들보다 한 단계 더 진보적인 기술을 통해 최고 사양의 제품 품질력과 고객중심의 편의성을 통해 최고의 명품 블랙박스로서 자리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이어서 그는 “이번 KOTRA의 선정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장지향적인 기술과 제품개발을 통해서 최고 사양의 제품을 찾는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국내 최초로 LCD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블랙박스 ‘알바트로스’로 블랙박스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라이브는 2013년 프리미엄 블랙박스 ‘알바트로스Ⅱ’를 출시했다.‘알바트로스Ⅱ’는 기존 블랙박스 제품들의 문제점은 극복하고, 자사 제품의 강점은 강화하여 프리미엄 블랙박스로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는 국내 전 제품을 통틀어 최고의 사양과 고객 중심의 편의성,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최고의 제품을 찾는 프리미엄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현재 블랙박스 시장에서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