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실속 골프상품 출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광해관리공단은 지난 29일 대중골프장 운영 활성화와 광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을 통해 에콜리안 제천골프장과 정선골프장, 동강시스타리조트를 연계한 1박2일의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총 36홀의 그린피와 숙박을 포함해 주중 12만원, 주말 16만원이다. 동강시스타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정선골프장 36홀, 정선과 제천 각 18홀을 선택할 수 있다. 신청은 원하는 날짜 20일 전부터 가능하다. 문의 (02)410-1348
골프존 레슨고객에게 월 이용권
○…토털골프문화기업 (주)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골프존 아카데미’(academy.golfzon.com)에서 레슨을 받는 고객에게 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해주는 ‘3개월 등록하고 레슨비 돌려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까지 골프존 아카데미에서 3개월 이상 이용권을 등록하고 47개 세분화돼 있는 레슨 프로그램을 5개 이상 구매하면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KLPGA 생수 후원
○…롯데칠성음료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드림(2부), 점프(3부), 시니어투어의 공식생수 후원사로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드림, 점프, 시니어 투어에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생수인 ‘백두산하늘샘’ 2만병을 제공한다.
▶ 발렌타인 120억 쓰고 '360억 효과'
▶ 기아차, KPGA 후원 계약
▶ 발렌타인챔피언십 출전 세계 7위 우스트히즌 "퍼팅 보완해 좋은성적 내겠다"
▶ 양수진 "손목 다친게 전화위복…쇼트게임 '눈' 떴죠"
▶ 럼퍼드, 발렌타인챔피언십 연장서 이글 잡고 우승 "연장 티샷후 스윙코치의 국제전화 조언 큰 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