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구는 창조경제]CJ제일제당, 한우 소비 촉진 나서…1++ 한우 '반값'

입력 2013-04-19 08:38
CJ제일제당이 한우 소비 촉진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19일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주최 '청계천 한우 직거래 장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1++ 등급을 비롯한 좋은 품질의 한우를 시중가의 반 값에 판매한다.

직거래장터 현장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백설 사리원불고기 양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백설팀 총괄 부장은 "이번 행사 참가는 CJ제일제당의 '백설 프리미엄 고기양념'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상생 마케팅의 좋은 기회"라며 "한우와 관련한 다양한 행사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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