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윤민수 자작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 티저 공개

입력 2013-04-17 19:32
[양자영 기자] 가수 린의 신곡 티저가 공개됐다.

4월26일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미 ‘앨범 강의 영상’과 신곡 ‘오늘 밤’의 몽환적이고 야릇한 티저를 공개하며 관심을 끌었던 린이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의 티저를 추가로 공개한 것.

뮤직앤뉴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는 텅 빈 벌판에 홀로 놓여져 있는 정적인 시소와 스치듯 지나가는 연인의 모습이 연출되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쓸쓸하면서도 감성적인 린의 물기어린 감성 보이스가 더해지면서 신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소속사 선배가수 윤민수가 작사, 작곡한 베베비뇽 원곡을 린 감성으로 재해석한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는 26일 정규 8집 첫 번째 싱글 앨범 ‘LYn 8th #1’과 함께 공개된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샤이니 4인체제 챕터2 활동, SM 측 “종현 합류 미룬다” ▶ 태민 손나은 ‘우결’ 합류, MBC 측 “첫사랑 느낌 살릴 것” ▶ 브아걸, 싸이 ‘젠틀맨’ 1억뷰 인기에 해외 러브콜 ‘효과 톡톡’ ▶ 미르 ‘진짜 사나이’ 하차? 소속사 측 “사실무근, 스케줄 조율 중” ▶ [포토] 한재석-박솔미, 결혼 앞두고 설렘 가득한 입맞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