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한국암웨이, 건강부터 미용까지…웰빙라이프 22년

입력 2013-04-17 15:29
수정 2013-04-23 13:59

한국암웨이는 건강기능식품 리더 ‘뉴트리라이트’, 글로벌 Top5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 등 건강과 뷰티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좋은 사회, 좋은 생활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변화와 경영 혁신을 통해서 지난 22년간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대표적인 웰니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암웨이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생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다.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총 1000여종의 제품 중 450종이 넘는 제품들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최고의 웰니스 제품을 위해 글로벌 암웨이는 엔지니어, 과학자, 기술자 등 900여명의 연구·개발(R&D) 전문가들과 65개의 R&D 부서, 품질보증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1979년 최적의 식물영양소를 개발하기 위해 출범한 암웨이의 대표적인 건강식품 브랜드다. 글로벌 5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티스트리는 지난 55년간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요구와 스타일에 부응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제공해 왔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보디 시리즈’, 건강한 모발을 지켜주는 ‘새티니크’, 가족의 건강한 미소를 지켜주는 치약 ‘글리스터’ 등도 대표적인 브랜드다. 한국암웨이는 우수한 국내 중소기업에 대한 R&D 투자도 적극적이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LG전자 디오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