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스마트폰 고객센터 앱 출시

입력 2013-04-17 08:50
한국야쿠르트는 스마트폰 전용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앱은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대1 모바일 채팅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간단한 문의사항은 문자메시지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또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도 주문 가능하다. 야쿠르트아줌마로부터 받는 제품의 종류와 횟수를 변경하거나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할 수 있다.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해 고객과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는 기능도 있다.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페이지(m.yakult.co.kr)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