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한민국의 대표 야식이다. 수요가 꾸준하다는 점과 배달고객이 주를 이룬다는 점 때문에 골목에 위치한 매장에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다. 상권에 크게 구애 받지 않기 때문에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도 많은 편이다.
그러나 충분한 조사 없이 무턱대고 하는 창업은 실패하기 십상이다. 최근 물가가 오르면서 대표적인 서민음식이었던 치킨의 몸값이 올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치킨 창업으로 성공하려면 무엇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이 중요한데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 치킨을 제공하며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배경에는 유통 구조를 대폭 개선해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본사의 방침이 있다. 또한 신선하고 깨끗한 닭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작업장은 철저한 위생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기본 메뉴인 후라이드와 양념 이외에도 다이어트하는 분들을 위한 안심치킨과 구운 치킨, 순살 치킨 등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혔다”며 “베터딥 과정을 거쳐 조리 시 기름이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수분을 보호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비와 보증비, 교육비, 개설수익이 면제된 ‘5無창업 사업설명회’ 접수를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