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녹은 아이스크림 들고 천사 미소 '녹는 중~'

입력 2013-04-06 11:51
[양자영 기자] 다비치가 센스 만점 홍보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셀카에서 강민경, 이해리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안 녹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뾰루퉁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녹는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녹은 아이스크림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다비치가 4일 연속 1위를 기록한 신곡 ‘녹는 중’을 센스 있게 홍보한 것.

R&B를 기반으로 한 가벼운 힙합 발라드 곡 ‘녹는 중’은 버벌진트가 작사, 작곡은 물론 피처링까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버벌진트가 타 가수에게 정식으로 곡을 준 것은 다비치가 처음이다.

‘거북이’ ‘둘이서 한잔 해’ ‘녹는 중’으로 한달 사이 3연속 1위를 기록한 다비치는 컴백 1주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U>▶ [리뷰] JYJ, 공백도 외압도 꺾지 못한 저력 </U>▶ 임창정 공식입장 "허위사실 유포시 법적대응 검토" ▶ 신하균, 소개팅 거절 해명 "어색한 자리 싫었을 뿐… 열애 아냐" ▶ 문지애 사표 제출, 최일구 오상진에 이어 MBC 아나운서국 ‘울상’ ▶ 송혜교 해명 "순풍산부인과 사진은 안 썼으면…나이드니 얼굴 살 안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