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 5주년을 기념해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28일 선보였다. SM 소속 연예인들이 디자인에 참여한 베어브릭 피규어(동방신기), 슈퍼 선글라스(슈퍼주니어), 카르벵 셔츠(소녀시대)등을 판매한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