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박 할인혜택 눈길, 초역세권 일산 아이파크 분양!

입력 2013-03-27 12:40


최근 주거환경의 선호도를 보면 아파트라고 하더라도 주변 자연환경을 훼손하지 않고 숲과 개천을 하나로 아우르는 친환경 아파트가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편리한 교통과 학군 편의시설을 추가로 갖춘 고양시의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일산아이파크가 30%할인가에 분양을 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에 전용면적 84∼175㎡ 총 1556가구의 대단지로, 1블록 8개동 693가구, 5블록 9개동 863가구로 구성됐다. 또한, 분양가상한제 이전에 공급돼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와 내부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교통호재로는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을 걸어서 5분내로 이동할 수 있고, 지난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등 서울 진출입이 50분대로 단축됐다. 또한 새 정부의 공약이었던 GTX 예산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조기 착공 가능성이 높아 일산아이파크에서 강남까지의 이동이 20분대로 줄어들 전망이다.

일산아이파크 단지내에는 2011년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한 백송초를 비롯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 고양시립 덕이도서관 등이 있어 학군을 중요시 하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이마트, 현대백화점, 백병원등의 상권을 형성하고 있고 단지내에는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민운동시설, 휘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다. 경기도 일산 킨텍스 주변 한류월드 내 테마파크, 복합쇼핑몰 개장을 앞두고 있고, 99만㎡의 대규모 한류 월드인 ‘원마운트’ 및 ‘엠블호텔이 개장을 앞두고 있다. 또 한화그룹의 아쿠아플라넷’은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1.5배에 달하는 규모로, 올해 말 준공될 예정이다.

지난달 고양시가 ‘K팝 아레나’ 공연장 부지로 선정되면서 현재 대기업 3~4곳이 사업자로 참여하는 것을 검토 중에 있어 단순한 공연뿐 아니라 일자리 창출, 방송 콘텐츠 제작산업, 각종 전시교육 등과 연계해 문화 관광산업 업그레이드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무엇보다 일산아이파크의 가장 큰 혜택은 분양가이다. 30%의 할인 분양을 제시하면서, 일부가구는 최저 900만원대의 파격적으로 분양가를 낮췄고,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계약자 중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자동차 '레이' 또는 황금열쇠 '50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현재 일산아이파크는 준공이 완료되었으며,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1577-2271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