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011년 발매돼 일본과 미국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를 뒤흔든 일본발 소환사 배틀 게임 '다크서머너'를 한국에도 출시한다.</p> <p>일본 게임사 주식회사 Ateam이 개발한 '다크서머너'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다크판타지'를 테마로 한 스마트폰 소환사 배틀 게임이다. 유저는 몬스터의 소환과 육성, 팀 편성을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군대를 만들어서 최강의 소환사에 도전하게 된다.
▲ 다크서머너의 일러스트 '다크판타지'에는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도 등장한다. 단순히 아름다운 캐릭터에 치중되지 않고 특색 있는 캐릭터들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공각기동대'의 원작자인 시로우 마사무네, '가면 라이더'의 아메미야 케이타 등 다양한 취향과 리얼한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작화에 참여했다.</p> <p>한국 유저들을 위한 준비로는 '수라도'의 최보화씨를 비롯해 특색 있는 그림체로 호평을 받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가해 작품을 선보인다.</p> <p>'다크서머너' 프로젝트를 제작한 디렉터 사토우는 '베테랑 게이머들이 즐비한 한국에 게임을 출시하게 돼 설레면서도 걱정도 된다'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이기 때문에 유저 여러분이 충분히 즐겨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p> <p>이어 '한국 유저 분들이 원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항상 배우는 자세로 한국판 '다크서머너' 개발에 임하겠다'고 덧붙였다.</p> <p>한편, A-team은 '다크서머너' 한국판 발매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3월 22일부터 실시한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전설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공각기동대'의 원작자인 시로우 마사무네가 디자인한 한정판 몬스터를 증정한다.</p> <p>게임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 아이템은 과금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용 홈페이지(http://www.kr.darksummoner.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크서머너의 일러스트 </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트리니티소울즈', 예쁜 것은 언제나 옳다. 왜?
세가-넥슨-팜플, 물러설 수 없는 '카드배틀 전쟁'
'밀리언아서 나와!' '운명의 클랜배틀' 대박 예고!
'운명의 클랜배틀' 22일 티스토어 다운로드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