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틴싯봉 잠실 팝업스토어 성료 “오프라인에서도 인기 실감케 해...”

입력 2013-03-22 15:23
[패션팀] 패션잡화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영역에서 인기를 입증했다. 3월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열린 잠실 팝업스토어에서 일주일간 2억 매출을 기록했다.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The Wave’에서 7일동안 열린 잠실 팝업스토어에서는 2013 SS 신상품들은 물론 팝업스토어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혜택을 파격적으로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티니 파우치를 증정하고 론니 슈즈에 한해 10% 할인해주는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 또한 백화점 제공 핸즈빌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상품 구매 시 블랙 마틴싯봉 마티니 열쇠고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블랙마틴싯봉 잠실 팝업스토어의 성료에 따라 4월5일 롯데 전주점 내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4월5일부터 일주일간 롯데 명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한편 블랙마틴싯봉은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 마틴싯봉의 감성을 담은 패션 잡화 브랜드다. 2월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매출 1억을 돌파한 바 있으며 3월12일 오픈한 롯데 미아점을 제외 압구정, 영등포 타임스퀘어, 홍대, 롯데 울산, 롯데 대구, 롯데 광복점에서 3월 매출 1억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섹시 아이콘’ 가인, 80년대 힙합 소녀 변신 ▶ ‘장옥정’ 유아인, 캐주얼 룩으로 3色 매력 발산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제시카 공항 패션 “러블리 핑크로 청순녀 등극” ▶ ‘돈의 화신’ 황정음 VS ‘이태백’ 한채영, 스타일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