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고금 영웅들 총출동 '포스' CBT 출발!

입력 2013-03-22 15:13
수정 2013-03-22 16:04
<p>최신의 액션으로 무장한 MMORPG가 온다.</p> <p>대만 엑스레전드(X-legend)社가 개발하고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 http://www.noxmedia.co.kr)가 퍼블리싱하는 고공혈투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www.pos.gamedo.co.kr)'가 오늘(22일) 오후 2시부터 24일(일)까지 3일간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형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

'포스'는 작년 6월 대만에서 론칭되기 전부터 기대작 0순위로 화제가 되기 시작하여 일 평균 3만 명, 누적가입자 100만 명을 넘어선 화제의 대작이다. 대만에서의 히트를 바탕으로 지난해 10월 일본에서 출시됐고 글로벌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5개국 이상에서 추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작품이다.</p> <p>게임전문가들이 뭉친 녹스미디어의 야심찬 첫 데뷔작이기도 한 '포스'는 관우, 징기스칸, 손오공 등 역사와 소설 속 동서고금의 수많은 영웅이 게이머의 전투를 지원하고 거대 몬스터와 대결 시에도 고공에서 실감나는 화려한 혈투로 게이머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p> <p>이밖에 퀘스트 할 때 대화형 모드창이 사실감을 더해주고 3V3, 5V5, PVP 등의 전장 모드를 지원하는 등 정통 MMORPG의 색깔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녹스미디어는 CBT를 맞이해 무려 5가지의 이벤트로 유저몰이에도 나선다. 우선 블로그나 SNS를 통해 '포스'의 CBT 후기를 남기면 아이패드 미니와 하이브리드 자전거,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CBT에 참가해 50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 중에선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만든 용을 증정한다. 이밖에 GM이벤트와 버그 찾기, CBT기간 중 캐릭터만 생성해도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아웃백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찬스가 주어진다.

녹스미디어 박종화 이사는 'MMORPG의 완성도나 액션성 측면에서 '포스'는 AAA급 대작으로 나무랄 데 없는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국내 게이머들의 높은 눈높이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버관리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고공혈투 '포스'의 이벤트 및 C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고공 액션 MMORPG '포스', FGT 성황리 종료
고공 혈투 '포스', 스타일리쉬 시네마틱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