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고객경험연구소 설립

입력 2013-03-19 16:57
수정 2013-03-20 02:15
IBM이 모바일·소셜비즈니스·클라우드 등 핵심 기술을 활용한 고객경험 관련 정보를 분석하는 고객경험연구소를 설립했다.

이 연구소는 100명의 전담 연구원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별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선호도를 파악하고 시사점을 도출하는 작업을 한다.

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개그맨 김학래, 탕수육으로 年 100억 벌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