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증권투자자문 모바일 서비스 오픈

입력 2013-03-18 11:08
수정 2013-03-18 13:44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18일 스마트폰에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워드림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키워드림 모바일 앱’은 키움증권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주식투자자문 ‘키워드림’을 스마트폰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실시간 모바일 방송서비스를 기반으로 실시간 시황과 투자전략, 종목추천, 증권교육, SMS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은 채팅을 통해 주식투자 자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실시간 시세, 지수, 차트 등 주식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중요 서비스는 키워드림 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나 공개방송과 투자전략, 증권교육, 시세, 지수, 차트 등 대부분의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워드림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에서 ‘키워드림’을 검색하면 무료로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키워드림 모바일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까페라떼 음료나 키움증권 무료수수료 쿠폰(5000원) 중 한가지 상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이벤트에 응모한 키워드림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를 증정한다. 오픈 이벤트는이날부터 4월 12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는 ‘키워드림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이나 고객만족센터(1588-9000)을 통해 가능하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