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SPA브랜드 LAP이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LAP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하고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14일 화이트데이에는 남자 모델들이 명동 거리에서 사탕과 헬륨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오픈 당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은 ‘1,0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복불복 LAP BOX’ 이벤트는 LAP의 스타일 상품이 들어있는 박스를 복불복으로 매일 100명에게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1,000원 T-Shirt’ 이벤트 역시 동일기간에 진행된다. LAP에서 판매하고 있는 티셔츠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 행사는 매일 2회, 오후 12시와 6시에 시작하며 총 100명만이 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픈 당일과 다음날인 16일까지는 LAP 상품권, 10% 할인권, 각티슈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롯데백화점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상품 결제 시 이를 보여주면 클러치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LAP은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의 상품을 비롯해 국내에서 만나기 쉽지 않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바잉, 할리우드 스트리트 감성과 셀레브러티들이 추구하는 ‘잇 아이템’들로 구성해 놓고 있다.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