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신예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레이디스 코드는 3월7일 데뷔앨범 ‘CODE#01 나쁜여자’를 발표한 이후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나쁜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재 이 뮤직비디오는 남다른 스케일과 고퀄리티 영상으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대형 잠수함을 배경으로 급이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나얼의 ‘바람기억’, 손담비의 ‘눈물이 주르륵’ 등을 연출한 송원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세련된 퍼포먼스와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잘 녹여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신인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며 “앞으로의 활동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 ‘보이스 코리아’ 출신 이소정이 속한 레이디스 코드는 신곡 ‘나쁜 여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싸이, 4월 단독콘서트 개최..5만 관중 앞 신곡발표 '기대' ▶ 라니아, 전신 시스루 의상 일부수정 “너무 야한 것 같아” ▶ 주원, '온리유' 캐스팅…영화 출연 세번째만에 주연 낙점 ▶ 이정재, 씨제스와 전속계약 체결 "'신세계'가 인연 맺어줘" ▶ '전설의 주먹' 황정민 "액션 연기, 몸이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