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트림 열풍 입증! 홈쇼핑 목표 매출 150%달성

입력 2013-03-06 14:00
[라이프팀] 소다스트림의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지난 2월26일TV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에서 방송된 탄산수 제조기‘소다스트림’이 목표 매출의 15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지난해 7월 처음 진행된 홈쇼핑 론칭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1,500대를 판매해 기록적인 매출을 보인 바 있는 ‘소다스트림’은 올해 처음 진행된 방송에서도 일부 색상을 제외한 대부분의 제품이 매진되는 등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자녀들에게 방부제나 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음료를 먹이고 싶어 하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 이번 방송에서는 소다스트림의 4종 모델(스타림Ⅱ,제네시스,크리스탈,펭귄) 중 프리미엄 급 제품인 ‘크리스탈’의 레드, 화이트, 블랙 세가지 모델을 선보였다.특히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과일시럽 증정, 이산화탄소 무료충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코리아테크의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의 회원 자격이 주어졌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소다스트림의 프리미엄급 모델 ‘크리스탈’이 채널 이동이 없는 시간대에도 불구, 홈쇼핑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은 것에 감사하며, 기호에 맞는 다양한 시럽을 이용해 건강한 홈메이드 탄산을 즐기는 문화가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탈옥의 결말, 자유를 위해 열심히 도전? ‘결과는 굴욕’ ▶ 지갑의 농락, 잃어버린 고가의 브랜드 지갑? ‘주인은 의자’ ▶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강아지들의 휴식 공간? ‘개 편한 세상’ ▶ 오염된 물 자판기, 유니세프의 식수부족문제 알리기 '눈길' ▶ [포토] 조윤희 '초밀착 블랙드레스에 드러난 명품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