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연애 기피 대상자 "뚱뚱한 女性 1위"…여성들 다이어트 해야

입력 2013-02-25 16:00
“못생긴 여자 보다, 뚱뚱한 여자가 더 싫어요”

남성들이 연인으로 삼기 힘든 기피 대상으로 “뚱뚱한 여성”을 1순위로 꼽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케이블 채널에서 700여명의 2~30대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이런 외모만은 결코 참을 수 없다”라는 질문에, 전체 응답자 중 40%가 압도적으로 “과한 몸무게”를 선택했다. 뒤이어 2위로는 지저분한 외모(16%)를 꼽았다.

설문에 응한 한 남성이 말하기를, “못생긴 것은 선천적이지만, 뚱뚱한 것은 자기 관리를 하지 않는 것이잖아요. 외모(얼굴)는 선천적인 부분이라 어쩔 수 없지만, 뚱뚱한 것은 자기 자신의 노력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자신을 사랑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충분히 몸매 관리가 가능한 부분이 아닐까요?” 라고 말했다.

이는 여성들이 자신의 몸매를 가꾸고 유지하는 것이, 남성들에게 사랑 받기 위해서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그러나 몸매를 가꾸고 유지하는 것이 모든 여성들에게 쉬운 것만은 아니다. 하루에 세끼 꼬박꼬박 챙겨먹어도 몸매를 유지하는 사람이 있는데 반해, 소위 말하는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도 있지 않는가?

이러한 여성들은 다이어트를 위해서 음식을 조금만 취하거나, 굶는 경우가 많다. 배고픔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여성을 떠나, 모든 사람들에게 엄청난 스트레스가 아닐 수가 없다.

그럼 다이어트와 배고픔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까?

샹떼꼬르(http://emstarform1.cafe24.com/201303_stcr_js/index_js.html)는 기존 다이어트 식품들의 단점을 극복한 새로운 개념의 다이어트 제품이다.

우선 기존 다이어트 제품이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식사량을 줄이면서 진행하는 반면, 샹떼꼬르는 정상적인 식사 전 과립형태로 간단히 섭취하게 되면 먹었던 음식이 체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최대한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

일단 굶는 고통 없이 살을 뺄 수 있는 장점이 가장 차별화 되어있으며, 하루 세끼의 정상 식사 후에 복용하고, 유기농 원료로 자연 발효한 천연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과정 중에 영양실조, 피부노화, 모발손상, 변비, 수면부족 등의 부작용에서 자유로울 수 있어 장기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그리고 다이어트의 가장 큰 문제인 단기 감량 후 원상복구현상! 즉, 요요를 막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손가락 크기의 과립포장으로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여, 집 밖에서 열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한 후에도 복용할 수가 있어,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다이어트가 가능한 제품이다.

배고픔의 스트레스 없이, 굶는 고통 없이, 샹떼꼬르와 함께하면 배부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뚱뚱함은 가라! 이제는 날씬한 몸매로 남자들을 유혹해보자.

문의 : http://emstarform1.cafe24.com/201303_stcr_js/index_js.html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 NRG '노유민' 커피전문점 오픈 6개월 만에

▶ 임윤택 꾀병 몰아간 '일베'의 실체가…깜짝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