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대교만 건너면 압구정
-자이안센타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등)
-금호역 (3호선) ,신금호역 (5호선) 더블역세권
-취득세 추가 감면 적용 예정 단지
최근 전세난이 지속되자 강남에 인접해 있으면서 전세금액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금호동이 주목받고 있다.그중 '금호자이2차'는 총 403세대로 입주신청 세대가 95%를 넘겨 막바지 입주가 한창이며 전용 114㎡ ~115㎡ 일부잔여세 대에 대해 최초 분양가보다 대폭 할인된 조건으로 분양중이다. 또한 발코니 확장 및 샤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전세대 탁트인 조망과 자이만의 특화 커뮤니티 '자이안센타'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금호자이2차’는 1억4천만원~1억5천만원의 초기자금으로 입주가 가능하며, 강남 접근성이 좋아 향후 강북권의 신흥 주거지로 부상이 예상되어 취득세 혜택도 보고 시세차익도 노려봄직 하다는게 주변 중개업소의 이야기이다.
실제로 '금호자이2차'의 경우 조건변경 이후 전용면적 기준 59㎡ 잔여세대가 전부 소진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 낮은 아파트 담보대출금리와 향후 금리가 더욱 낮아질 전망등은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가정에 안성맞춤인 기회이다.
‘금호자이2차’는 강남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지리적 입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하는 '금호자이2차'는 동호대교를 이용해 강남의 압구정역까지 5분대로 진입할 수 있어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한다.
금호자이2차'는 지하철 3호선 금호역과 5호선 신금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로 동호대교와 성수대교를 통한 강남권 접근은 물론,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도심 및 외곽지역 접근도 용이해 '강남 생활권', 교통의 요충지이다.
또한 단지 인근 금호초등학교는 시범학교로서 인근 주민들에게 수영, 다향한 생활 스포츠 및 여가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금호자이2차'가 위치한 금호동은 금호공원, 달맞이공원, 서울숲, 응봉산 등과 가까워 주거 환경이 쾌적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아니라 금남시장 및 이마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함꼐 서울중앙병원, 순천향대병원, 한양대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주변 중개업소 관계자는 "주변 재개발 사업이 속속 진행되고 있어 향후 이 일대가 서울 중심부의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탈바꿈 할 것으로 기대되며, 강남과 가까운 입지여건 때문에 사실상 강남생활권이다"면서 금호동 일대 아파트 중 가장 최근에 입주했고 분양가 할인등 조건변경에 따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금호자이2차'를 추천했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또 하나 중요한 것은 단지 내외부 설계 및 각종 편의시설을 꼽을 수 있다. '금호자이2차'는 필로티설계를 도입하여 단지 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고, 저층부 석재마감으로 차별화된 외관디자인을 선보인다.
GS건설 자이만의 특화된 커뮤니티 공간인 ‘자이안 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등이 마련되며, '자이 키오스크' , ‘전자경비시스템’등 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이 적용된 실속형 스마트 아파트이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이 녹지율이 40%이상인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이 됐다. 경사진 부지의 특성을 잘 살리고 남향위주 동배치를 하여 세대간 프라이버시 침해가 적다. 조망 및 일조가 우수하며, 일부세대의 경우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전용면적 기준 114/115㎡의 경우 단지 전면, 단독동 배치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및 주변으로의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
분양사무소는 금호자이2차 단지 내 상가에 마련되어 있으며, 준공이 완료 된 단지로 실제 잔여세대의 해당 동.호수를 직접 관람 할 수 있다.
문의번호 02-501-2544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 NRG '노유민' 커피전문점 오픈 6개월 만에
▶ 배기성, 음식 사업망하고 '폭탄 고백'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