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꽃의 도시라 불리는 중국 곤명에서 ‘2013 골프다이제스트배 석림 c.c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가진다. 이에 골프를 사랑하는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로부터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대회는 3월 14일 출발하는 모두투어 ‘중국 곤명 석림 CC 아마추어 골프대회 5일 -54홀’ 상품에 연계되어있으며 본 대회는 3월 16일로 예정돼 있다.
골프다이제스트가 주최하고 모두투어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가 진행될 석림 골프장은 코스마다 카스트지모로 인하여 생긴 각이각색들의 석봉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관계자는 특히 "전 일정 5성급 호텔을 이용하며 일정 내 식사와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어 편안한 골프여행을 보장한다"고 전덧붙였다.
일정에 대해 관계자는 "14일 저녁 출발해 호텔 도착 후 이튿날은 전 일정 18홀 연습라운드로 진행된다. 16일 본 대회 진행 후 다음 날 친선경기를 마치고 마지막 날 오후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5박 일정 동안 백련 온천호텔에서 숙박하며 몸에 좋은 브릴리언트 온천도 즐길 수 있어 운동으로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다"고 말했다.
대회를 우승한 사람은 트로피와 야마하 아이언세트를,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미립 금장 퍼터를, 메달리스트에게는 트로피와 야마하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최다버디상, 최다파상, 최다보기상, 베스트드레서상, 행운상 등을 고루 받을 것으로 예상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석림 골프장은 54홀 골프장으로 옥풍령코스는 7,127야드, 대사회코스는 7,320야드, 령수봉은 7565야드(회원전용) 많은 골프 애호가들의 광림을 환영한다. 공항에서 70분, 곤명시내에서 70분, 백련호텔에서 60분으로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골프투어 상담 예약처 : 02-2049-3545 마예은계장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