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선물] GS샵, 핸드백·지갑 반값에 팔아요

입력 2013-02-13 15:31
온라인몰도 기획상품 잇따라


TV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등 온라인 유통 채널들도 노트북 백팩 카메라 등을 졸업·입학 시즌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GS샵은 10만~20만원대 패션, 잡화, 이·미용 상품 등을 집중 편성하고 사회 초년생이나 새내기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선물용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다. GS샵이 추천하는 상품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나 손정완, 김석원&윤원정, 김서룡 등 유명 디자이너의 협업 브랜드에서 선보인 트렌치 블라우스 스웨터 등 패션 상품이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빠뜨리스 브리엘’의 ‘로랑 스웨터 3종 세트’(9만9000원·사진)는 봄에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CJ오쇼핑은 ‘삼성노트북 3세대 시리즈 쿼드팩’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그램을 16일 방송할 예정이다. 무선 마우스와 프린트 복합기를 추가 구성으로 증정하고, 유선 마우스 키스킨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89만8000원에 판매된다.

인터넷 쇼핑몰 가운데 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은 ‘러브캣&더블엠 졸업입학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에게 인기 있는 러브캣과 더블엠의 핸드백, 지갑을 최고 50% 할인하며 3~6개월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혜택을 준다.

G마켓(www.gmarket.co.kr)은 30여개 인터넷 강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는 ‘에듀플레이어 에듀플7(16G)’을 28만3000원에 판매한다. 태블릿 PC와 노트북 중간 형태인 ‘LG 엑스노트 멀티터치 탭북’(99만1000원)도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옥션(www.auction.co.kr)은 14일부터 20일까지(주말 제외) ‘올킬 신학기’ 기획전을 열고 노트북 백팩 책상 의자 등을 최대 73% 할인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11번가(www.11st.co.kr)는 다음달 31일까지 책상 책장 침대 등을 할인 판매하는 ‘열공대전’을 진행한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티아라' 대기실서 나온 '피임약' 실체 알고보니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