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가 최근 진행된 유아 전시에 참가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이 행사에서 더마-비는 겨울철 보습력을 강화한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등보습라인 외에 2013년 새롭게 출시된 '페이셜 클렌저',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등을 내놨다. 더마-비를 접한 유준상씨는 "건조한 겨울이면 예민한 피부 때문에 늘 고민"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습제라 테스트 후 구매했다"고 설명했다. 더마-비는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파워 1위 브랜드인 ‘아토팜(ATOPALM)'의 패밀리 브랜드다.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같은 석유계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