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아이디병원(병원장 박상훈)은 7일, 제1기 아이디병원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아이디병원 대학생 서포터즈는 20대를 대표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하여 개인별, 팀별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참신하고 친근한 아이디병원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젊은이들에게 성형에 대한 건전하고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자 기획되었다.
제 1기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오는 2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제 1기 아이디병원 서포터즈로서 활동을 하게 되며, 내년 1월 해단식을 갖는다. 서포터즈들이 수행할 미션은 크게 3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진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친근한 홍보활동, 참신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소통미션, 아이디병원 직원들과 함께 하는 참여미션 등이다.
박상훈 병원장은 발대식에서 “젊은이들에게 성형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정보를 알려주고, 병원 이라는 차갑고 경직된 이미지를 젊은 대학생들의 열정과 창의성을 통해 바꿔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디병원은 얼굴뼈 성형이 특화 된 병원급 의료기관으로, 서포터즈 활동 외에도 매년 대학생 UCC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대학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