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 및 2012년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개관을 기념해 오너쉽 정회원권을 특별 한정 모집 중이다.
출시한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또한 1/12지분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델피노는 스페인어로 소나무를 뜻하는 피노(PINO)를 상징한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단지 전체를 소나무 위주로 조성했다. 특히 영국 월트셔 주 솔즈베리 평원과 에이브버리에 있는 수수께끼의 선사시대 유적, 스톤헨지를(stonehenge)를 테마로 한 중앙공원은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울산바위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소나무로 둘러 쌓인 자연 환경 속에서 골프와 휴식을 즐기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천혜의 자연환경과 리조트 시설들이 어우러진 고품격 사계절 휴양 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최고의 휴식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을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 9홀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실의 국내 최대규모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휴가의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계절이 함께하는 대명리조트에서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들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의 특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배송해 준다고 하니 레저나 리조트 회원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연락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명리조트 본사: 02-566-7574 (법인상담 환영)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