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코, 캡슐커피 대리점 모집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입력 2013-02-05 22:45
[김지일 기자] 캡슐커피의 선두주자 이탈리코가 CPM(Capsule coffee Planner Manager) 대리점 활성화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구상하고 있다. 최근 믹스커피가 원두커피 시장으로 편입하고 커피전문점이 활성화 되면서 이미 커피 시장은 레드오션이라 불리는 상태. 이에 이탈리코는 ‘CPM대리점’을 통해 캡슐커피의 틈새시장을공략하고 나섰다.2012년11월 캡슐커피 시장에서는 이례적으로 CJ홈쇼핑을 통해 오프라인 ‘렌탈방송’을 선보인바 있는 이탈리코는고객들에게많은호응을얻은바있다. 이에힘입어오프라인에서좀더효과적이고적극적인마케팅으로고객들에게캡슐커피를적극적으로알리기위해11월말부터CPM대리점모집.충청권, 영남권에서의 렌탈영업을비롯해이탈리코캡슐커피샵인샵영업까지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CPM대리점은2012년하반기부터이탈리코본사인맥스월드와예하CPM영업본부역할을맡은제이엘마케팅(이탈리코CPM사업본부)이 고심끝에커피시장의새로운화두인캡슐커피를좀더고객과가깝게접근하기위하여만들어낸마케팅의일환이다. 이탈리코측은“CPM대리점을통하여멀티형식의영업을지역에상관없이프리하게수익을창출할수있다는것이큰 장점이다. 또한창업금액또한CPM대리점에게주어지는영업권에비해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밝혔다.이탈리코캡슐커피의새로운사업인CPM대리점의사업영역은이탈리코캡슐커피렌탈사업, 렌탈영업사원모집권, 샵인샵세팅 사업을 실시. 차별화된 캡슐커피 거래처를 구축해 캡슐커피 재구매를 통한 수익 창출까지 가능해 더욱 매력적이다. 이는 재고부담도없으며대리점사업권을신청하여상담받은후계약이이루어지는 형태라직장인,주부,그리고기존의오프라인사업을하고있는분들의문의가이어지고있다. (사진제공: 카페이탈리코)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