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춥스 밸런타인데이 상품

입력 2013-02-04 16:57
수정 2013-02-05 05:04
농심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츄파춥스 프러포즈 패키지’(사진)를 4일 출시했다. 다음달까지 대형마트, 편의점, 기업형슈퍼마켓(SSM) 등에서 판매한다. 디자인에 프러포즈의 의미를 재해석한 팝아트를 도입해 소비자들을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싸이 '13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