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르노삼성자동차, 동급 최강 연비 달성 기념

입력 2013-02-01 13:57
‘달려라! 연비왕!’ 이벤트 실시
New SM5 Platinum과 New SM3 동급 최강 연비 인증 기념 고객 프로모션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1일 올해 신연비 기준으로 New SM5 Platinum과 New SM3가 국내 완성차 동급 모델 중 최고의 연비효율을 인정받은 것을 기념해 28일까지 전국 판매지점에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달려라! 연비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려라! 연비왕!’ 이벤트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연비왕 모델인 New SM5 Platinum과 New SM3의 우수한 연비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한 것. 이달 한달동안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2등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총 1000명의 고객에게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와 전국 판매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초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동급 연비 최강 모델로 입증된 New SM5 Platinum과 New SM3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차만의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