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맞이 속옷선물 고려해야 할 점은?

입력 2013-01-30 10:58
컴포터블 섹시 언더웨어 ‘플레이텍스’는 설날을 맞아 ‘18아워’ 브라팬티 14종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 300명에게 히트슬림 내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1일까지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브라프라몰에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노와이어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선사해주는 ‘플레이텍스’ ‘18아워’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복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 설날을 맞아 가족, 친지들의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다.

갑갑한 와이어(Wire)를 벗어 던진 ‘플레이텍스’ ‘18아워’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M플레임 구조로 되어 있어 밖으로 가슴이 빠지지 않게 지지해 주며 피부가 닿는 면에 통기성을 형성해 활동시 땀 차는 것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어깨끈폭, 언더밴드폭을 차별화하고 슬림밴드와 파워 물결 날개로 등판을 보정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게 해 준다.

연세가 좀 있으신 중장년층이나 부모님들은 가정에서 와이어가 있는 브라를 선호하지 않는다. 직장 여성들 또한 외출에서 돌아오면 먼저 속옷부터 벗을 정도로 가슴에 부담을 준다.

플레이텍스는 와이어가 없으면서도 가슴을 모아주고 지지해주기 때문에 편안함 때문에 섹시함을 포기해야 했던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속옷의 경우 특히 개인적 취향이 제각각이라 섣불리 선물했다가는 교환해야 하는 번거로운 제품이 될 수 있지만 베이직 하이보리 화이트 블랙 베이지로 이뤄진 상품구성은 무난해 선물용으로 좋다.

또한 선물받을 분의 사이즈가 A컵인지 B컵인지 모를때도 3가지 치수로 단순화 되어 있어 고민을 덜어준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女아나운서 "신혼집이 월세" 소문 알고보니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