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재수 성공하려면… 전략 짜서 정규과정 듣는다

입력 2013-01-25 08:41

메가스터디 '전략설명회' 개최, 이투스청솔 '재수정규반' 모집

2013학년도 대입 정시모집이 추가합격 발표 등 일부 절차만 남겨두고 대부분 마무리 됐다.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은 입시전략을 세워 정규수업을 들으며 새롭게 준비해야 한다. 특히 2014학년도는 수능이 바뀌므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는 게 입시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교육기업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26일 오후 2시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2014 대입 재수생 전략설명회' 를 개최한다. 새로 바뀌는 2014 수능 특징 분석과 재수 성공을 위한 학습∙입시∙생활전략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설명회는 △달라진 입시제도, 재수 성공의 기회다(남윤곤 입시분석팀장) △재수생활의 절대 성공 키워드(신록 양지 기숙학원장) △재수 성공의 핵심전략(손주은 대표이사)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참석한 재수생과 학부모 전원에게 '2014 대입 전략 자료집' 을 무료로 나눠준다.

메가스터디는 "바뀐 수능에 새롭게 적응해야 해 재수 부담이 더욱 커진 상황" 이라며 "재수를 결심했다면 자신의 취약점을 꼼꼼히 분석해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고 변화된 입시에 맞는 철저한 학습 대책을 세우는 게 급선무" 라고 말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www.cheongsol.com)은 2014학년도 대입 재수정규반을 모집해 2월14일 개강한다.

이투스청솔은 정규 수업 외에도 해설 동영상, 온라인 실시간 Q&A 등 다채널 반복학습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자율학습 시간을 활용해 학생들과 면대면 질의응답을 실시하고, 주간 80시간·주말 25시간 관리의 '7일 관리 시스템' 을 운영해 수험생의 성공적 입시를 돕는다.

송문섭 이투스교육 학원사업본부장은 "청솔학원은 체계적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높은 성적 향상율을 기록해 왔다" 며 "교육평가연구소와 8개 지점에 배치된 입시전문 컨설턴트의 컨설팅 노하우와 치밀한 입시 분석으로 개인별 맞춤전략을 제시하겠다" 고 말했다.

청솔학원 입학전형은 무시험과 유시험으로 나뉘며 세부 문의는 홈페이지 (www.cheongsol.com) 또는 각 지점별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