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을 추구한다면 도전하세요' 블랙스미스, 장인 발굴 프로젝트 개최

입력 2013-01-16 17:00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김선권)’가 이탈리아 레스토랑 분야의 장인, ‘블랙스미스’처럼 자기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장인정신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찾는다.

일명 ‘이 시대의 장인 발굴 프로젝트’. 요리 외에 마라톤, MC 등 다양한 각자의 분야에서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는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일하고 있는 장인을 찾는 것.

오는2월 28일까지 블랙스미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는 이번 ‘이 시대의 장인 발굴프로젝트’는▲‘이 분야만큼은 내가 가장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자신만의 장인 분야 ▲장인이라 자부할만한 그간의 노력과 열정에 대한 사연 ▲장인으로서 본인의 신념 등을 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만약, 자신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숨겨진 장인이 있다면 장인을 대신하여 지인이 등록하는 것도 가능하다.



대상 1인에게는 300만원, 블랙스미스 장인 우수상 2인에게는 200만원, 블랙스미스 장인 장려상 5인에게는 100만원의 장인응원금을 증정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는 뛰어난 장인 black’smith처럼 자신의 분야에서 모든 혼을 불어 넣으며 열심히 살아가는 진정한 이 시대의 장인들의 장인 정신을 응원하고 그들에게 힘을 주고 싶었다”며 “올 한 해에도 경제 불황으로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런 환경에도 블랙스미스의 장인정신으로 고객들에게 변함없는 모습으로 다가서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이대점, 노원점 등 검사 후보로 선정된 5곳의 매장이 최근 서울시에서 실시한 위생등급평가에서 평가 기준의 90%이상을 만족시키는 AAA등급을 받으며, 깨끗한 위생 상태를 검증 받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