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인물] 2013 대박 급등주 매매의 神 '부자영웅'

입력 2013-01-15 10:37
★ 급등주 단기매매 히어로 ‘부자영웅’이 강남 TV에서 긴급 공개하는 2013 최고의 대박주는?
★ 손실은 이제 그만! 진실성과 정직성 그리고 수익으로 인정받은 최고의 전문가 ‘부자영웅!’

최근 여의도 최고의 급등주 전문가 ‘부자영웅’의 추천주를 지켜 보고 있노라면 기가 찰 노릇이다.

‘부자영웅’이 증권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강남 TV 증권방송의 회원들은 이미 작년 12월부터 단기간 엄청난 수익률을 통해 절반 이상이 원금회복의 꿈을 실현 했고, 올해가 시작됨과 동시에 SG세계물산(40.3%), 동방(30.7%), STX팬오션, 주연테크, 모나미, 하이쎌등 시장의 모든 급등주를 모조리 선점해 그의 명성에 걸 맞게 회원들에게 연일 완벽하고 엄청난 대박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 1월 15일(화) 오전 공개 추천주! 갤럭시아컴즈, 산성엘엔에스, 미래산업, 포스코 ICT 급등中!
★ 최고의 전문가 ‘부자영웅’ 말하는 2013 최고의 종목 긴급 공개 中! (강남 TV 바로가기)



▲ 이제 2013년 주식투자의 모든 해답을 급등주 매매 최고수 ‘부자영웅’에게 들어보자.

▷ 이런 투자자라면 반드시 지금 당장 부자영웅의 무료방송을 한번이라도 꼭 들어봐야 한다!

1. 계좌의 엄청난 손실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 (나는 손 만대면 손실이다.)
2. 1월 효과는 커녕, 지수가 상승할 기미도 보이지 않는다. (시장이 언제 좋아 지나?)
3. 어떻게 손실계좌를 복구해야 할지 망연자실 (손실 종목이 수익권이 될 때까지 기다린다.)
4. 테마주를 따라서 사면 물리고, 급등주를 따라서 사면 물리고 하는 것 마다 되지 않는다.
5. 남들은 주식투자로 엄청나게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하는데… 나는 너무나도 그것이 부럽다.

▷ 극비 공개! ‘부자영웅’ ‘손실계좌’에서 ‘대박계좌’ 만들기 노하우!
1. 손실 종목의 상태를 파악 후, 시장 동향에 따라 손실이 적은 선에서 손절한다.
2. 보유종목은 3종목 이내로 반드시 압축해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3. 수급이 급변하는 테마주 및 급등주를 매매해 수익을 극대화하되 손절선은 명확히 지킨다.
4. 보유종목이 수익권으로 접어 들면 완벽한 매도로 일단 수익을 챙긴다. (복리효과)
5. 시장의 주체가 되어서 시장을 바라보면, 종목의 ‘매수가’와 ‘매도가’가 완벽히 보인다.

★ 최고의 전문가 ‘부자영웅’ 말하는 2013 최고의 종목 긴급 공개 中! (강남 TV 바로가기)

[ 2013 강남 TV 증권방송 신년 BIG 이벤트 무료방송 안내]

◆ 강사 -> 부자영웅, 이상현대표, 정진욱대표
◆ 일시 -> 1월 7일(월) ~ 1월 25일(금), 장중 08:00~15:00, 야간 20:00~22:00
◆ 방송참여방법 -> ‘강남 TV’ (무료 방송 바로가기) 에서 우측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 5 8 8 – 9 7 5 5

▲ 강남 TV 2013 화제의 종목▲

써니전자, SK하이닉스, 오픈베이스, 코데즈컴바인, STX팬오션

★ 최고의 전문가 ‘부자영웅’ 말하는 2013 최고의 종목 긴급 공개 中! (강남 TV 바로가기)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한성주 동영상' 결국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