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굴욕, 세계 美女 5위도 ‘커플 앞에선…’

입력 2013-01-13 16:33
[연예팀]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굴욕을 맛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최근 ‘I Got A Boy’로 컴백한 소녀시대와 게릴라 데이트를 진행, 홍대 거리를 찾아 시민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등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그 과장에서 만난 한 남성 팬은 소녀시대만을 위한 ‘소녀시대’ 사행시를 근사하게 읊었으며, 그 보답으로 제시카는 해당 남성 팬에게 포옹을 시도했다.

그러나 남성 팬은 “저 여자 친구 있어요”라고 제시카의 포옹을 거부, 이에 때 아닌 굴욕을 당하게 된 제시카는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였다.

그러자 남성 팬이 “제 대신 여자친구를 한 번 안아 달라”라고 요구했지만, 제시카는 “여자는 됐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굴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5위도 어쩔 수 없네”, “제시카 굴욕, 정말 망신이다”, “제시카 굴욕, 다른 멤버가 포옹 시도해도 그랬을까”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출처: 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유리 복근, 군살 없이 건강한 몸매 ‘눈길’ ▶신세경 분노, 강도 높은 루머에 “소설 재미없음” ▶한승연 강지영 극찬 “가지고 싶은 것 다 갖췄다” ▶이준 돌직구, 오연서 열애설에 “어떻게 저럴 수 있나” ▶조인성 송혜교 핫팩 포착, 추위에 떠는 여주인공 위한 배려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