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새해 유통 키워드는 크리에이티브"

입력 2013-01-01 16:48
수정 2013-01-02 04:07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키워드로 편의성, 기분전환, 경제불황 등 총 8가지 의미를 담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꼽았다.

롯데백화점은 다변화되는 유통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편의성(Convenience), 기분전환(Refresh), 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 아시아 열풍(Asian Wave), 기술혁신(Technology), 창조적 융합(Innovative Convergence), 가치중심(Value), 친환경(based Eco-Friendly) 등 8가지에 주력하겠다고 1일 발표했다.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1인용 상품 판매량이 증가하고 캠핑 스파 등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이용객도 늘어난다는 예측이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 밀애 즐기던 女간호장교, 불륜 들통나자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