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커넥츠 캠퍼스의 전 강좌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평생 수강권’ 공개
-어학과 취업준비,직무교육 등 미래를 준비하는 취준생 및 직장인 대상의 파격 상품
-11월 4일까지 한시적 판매…목표 달성 시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도 제공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복합 에듀 센터 ‘커넥츠캠퍼스’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강남 커넥츠 캠퍼스에서 ‘평생수강권’을 오픈한다고 30일 발표했다.
‘평생 수강권’은 강남 커넥츠 캠퍼스의 모든 수업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혁신적 상품이다.영어, 중국어 등 어학 강좌부터 공무원, 승무원, 공기업 취업준비 및 직무교육까지 145개에 달하는 모든 수업을 이용할 수 있는 형태로 미래를 준비하는 구직자 및 직장인들을 위해 기획됐다.
강남 커넥츠 캠퍼스의 평생 수강권은 전 영역에 걸친 모든 강좌를 연간 39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12개월 이내 1회 이상의 취업, 이직, 시험 응시 등의 자료를 제출하면 1년 단위로 수강 기간이 매년 연장돼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 취업 및 이직 준비, 직무교육 관련 개인 일정에 따라 수강을 잠시 중단할 수 있는 휴지 신청도 연간 3회까지 할 수 있다.
수강 가능한 강좌는 토익·토스·오픽·토플·텝스·회화 등 영단기 학원 강좌를 비롯해 중단기의 중국어 회화와 HSK, 공단기의 공무원 단과 등이다.
12월 강좌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마케팅, 개발, 디자인, 데이터 분석 등 직무교육 및 공기업 및 승무원 대비 강좌들도 12월 이후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오는 11월 4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주변 친구나 동료, 지인과 함께 4명이 신청할 경우 1명에게 수강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면 수강료를 전액 돌려받을 수도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자사의 온·오프라인 강의 등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복합 에듀 센터 ‘커넥츠 캠퍼스’를 2018년 3월 서울 강남에 오픈했다. 커넥츠 캠퍼스는 어학, 공무원, 미국 대학 입시, 직무교육, 각종 명사들의 컨퍼런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 지식 플레이스로 운영되고 있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