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15개 강좌, 3개월 무료 체험권 제공
- 이시원 대표강사 특강, 교재 지원 등 장병의 학업 증진 및 자기개발 도모
[캠퍼스 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시원스쿨은 12일 육군 제72보병사단과 장병 학업 및 자기개발, 복지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 및 교류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이사(맨 오른쪽)와 육군 제72보병사단장 김종태 준장(맨 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시원스쿨)
시원스쿨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사단 장병들의 학업증진 및 자기개발을 위해 △기초영어 회화, △영어 단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독일어 등 현재 서비스 중인 총 15개 강좌를 최대 3개월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빅토익 LC START, △빅토익 RC START, △빅토스 Lv.6 등 토익 및 토익스피킹 교재 3천 권을 무료로 기증하고, 이시원 대표강사를 비롯한 전문 강사의 정기 특강을 진행하는 등 군 복무 중에도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어학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주요 경제지를 매월 지원해 시사 및 경제 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사단 장병이 시원스쿨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이사는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청춘의 장병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데 시원스쿨이 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교육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장병들이 사회에 복귀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육군 제72보병사단장 김종태 준장은 “최근 육군이 병영문화 혁신에 힘쓰고 있는 중에 장병들의 자기개발을 위해 이런 큰 혜택을 준 시원스쿨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고 인사를 하고, “강의 체험 및 할인, 도서 제공, 특강 등의 지원을 통해 장병들이 군 복무 기간 중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hm@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