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동아대, 27일 연세대서 진행… 행사 전일까지 선착순 무료 접수
-하반기 채용 동향과 대기업 인사 담당자 컨설팅 까지… 다양한 콘텐츠 제공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영어 교육그룹인 YBM 홀딩스 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올 하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취업준비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8월 23일 동아대 부민캠퍼스(부산)와 27일 연세대(서울)에서 진행된다.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한국TOEIC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개최 전일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져서 진행된다. 1부는 ‘TOEIC과 MOS 소개’, YBM 강사의 ‘TOEIC Speaking 사용 설명서’, 2부는 취업컨설턴트의 ‘하반기 취업 스타트 업’, 기업 담당자들이 강사로 참여한 ‘대기업 취업의 정석’, ‘외국계 기업 A to Z’ 그리고 ‘취문현답,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로 구성됐다.
2부 강연에는 롯데호텔(23일), LS전선(27일), Microsoft(23일, 27일)의 관계자가 참여해 살아있는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취업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토익스피킹 10% 응시 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토익 및 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YBM 넷 인터넷 강의 무료 수강권, 토익과 토익스피킹 교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생들에게 토익과 취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무료 설명회인 만큼 빠른 모집 마감이 예상되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