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벤처 스타트업 취업박람회 포스터(사진제공=영등포구)
[캠퍼스 잡앤조이=박신열 인턴기자] 서울 영등포구가 2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2019 IT벤처 스타트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IT 벤처 스타트업 취업박람회’는 스타트업에게는 우수인재 채용과 기업홍보 기회를 구직자에게는 유망 스타트업에 취업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박람회에는 모핀, 페르소나, 블루프린트랩, 지식창업신문, 토큰포스트 등 23개사가 참여해 개발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군을 채용할 예정이다.
광장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스타트업 대표 및 실무자가 들려주는 스타트업 트렌드에 대한 특별강연과 토크콘서트가 진행되고, 개별 면접부스에서는 사전에 이력서를 제출하고 선정된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나를 알리다(구직자 홍보) △기업홍보 △이미지메이킹 △헤어 컨설팅 △면접 메이크업 △취업타로 △퍼스널컬러 진단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27일까지 IT 벤처 스타트업 취업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하면 된다.
yeol041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