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이하 경기도주식회사)는 6월 17일까지 경기도 중소기업의 제품을 소재로 뉴미디어 홍보 콘텐츠를 제작할 경기도 소재 대학을 모집한다.
앞서경기도주식회사는 올 4월 도내 중소기업 홍보를 목적으로 계원예대 130여명의 학과생과 교수진, 졸업생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산학협력 영상 프로젝트‘031TV’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031TV 시즌 1’은 개설 2일만에 약 5천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달성해 주목된 바 있다.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2학기에 맞춰 참가대학을 모집해 시즌 2를 제작할예정이다.
참가대상은 경기도내 소재 대학으로 광고, 영상, 애니메이션, 미디어, 디자인 등 관련학과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할 수 있다. '뉴미디어로 경기도 중소기업을 홍보하라~!(가제)'라는 주제로바이럴 영상, 웹드라마 등 도내 중소기업 홍보용 콘텐츠 등을 제출하면된다.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내려받아 온라인 이메일 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6월 18~20일 전후로 서류 평가와 심사위원회 PT 심사를 거쳐, 6월 24일 전후로 미디어 특성화 대학교 3개사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학교에는최대 5천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관계자는 “시즌 1은 한 개 대학과진행했지만 시즌 2는 도내 여러 미디어 전문 특성화 대학과 협력해 제작할예정”이라면서“보다 다양한 장르의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프로그램과 채널 확대로 도내 중소기업의 실질적 제품 판매와 홍보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라고 말했다.
min503@hankyung.com
[사진 제공=경기도주식회사]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