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딥트 3일, 다이어트 브랜드

입력 2019-06-04 16:06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다이어트 브랜드 딥트 3일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뷰티(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딥트 3일은 건강한 자신감을 위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주)맥시즘이 론칭한 다이어트 브랜드로, 최적의 체중 감량 솔루션을 제안한다. 딥트 3일은 ‘식습관 개선’을 모토로 효과적인 체중조절을 돕는 제품들을 연구·생산하고 있다.

딥트 3일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는 가르시니아 HCA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체지방 감소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인체시험을 통해 증명된 기능성원료인 HCA의 복부지방, 내장지방, 체지방량 감소를 확인해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 결과, 딥트 3일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검색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쇼핑 카테고리’에서 인기브랜드 1위에 등극했으며, 론칭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매출 200억 원을 달성했다. 또한 딥트 3일 공식 모델 정채연, TV 속 스타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도 알려져 있다.

딥트 3일 관계자는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