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패션·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 교육생 모집…6월 27일까지

입력 2019-05-22 09:29

-6월 27일까지 교육생 20명 모집, 도내 청년 여성 대상

-경기도일자리재단-LF글로벌휴먼스, 17일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 업무협약













[캠퍼스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6월 27일까지 ‘패션·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도내 청년 여성들을 대상으로 경기도 패션 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마련된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은 △매장관리 기초 소양교육 △매장 실전업무 △선진패션·리테일 사례 연구 △매장설계 및 관리 전략 등의 내용으로 7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128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경기도 내 거주하는 청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경기도일자리재단은17일 LF글로벌휴먼스와 교육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과 LF글로벌휴먼스는 교육생 선발면접부터 함께 진행해 양질의 교육생을 선발하고, 매장의 채용 수요 발생 시 우수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면접 없이 채용을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홍춘희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운영해 민·관이 협력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min503@hankyung.com

[사진 제공=경기도]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