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2019 현직 선배와 함께하는 JOB 코칭데이’ 성황리 개최

입력 2019-05-02 18:13





△한국외대 진로취업지원센터는 1일 서울캠퍼스 오바마홀에서 ‘2019 현직 선배와 함께하는 JOB 코칭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한국외대)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한국외대 진로취업지원센터는 1일 서울캠퍼스 오바마홀에서 ‘2019 현직 선배와 함께하는 JOB 코칭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외대 대학일자리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주최 및 고용노동부, 서울특별시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광고·금융·물류·여행·유통·제조 업계 등을 총망라한 국내 유수 기업, 외국계 기업, 공공·행정기관 등 국내외 약 60여개 기업에 재직 중인 선배들과 취업에 고민이 많은 재학생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이뤄졌다.

해당 행사는 최근 취업에 성공한 선배를 초청하여, 재학생들과 상담을 통해 취업 성공 경험을 나누는 행사이다. 취업 후 2~8년 정도의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현직 선배를 초청하며, 1:1 상담을 통해 기업, 업종, 직무에 대한 현직자의 시각과 취업 성공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취업에 고민이 많은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은 행사 중 하나이다.

이 날 행사를 통하여 한국외대 학생들에게 음료 등의 다양한 기념품 혜택과 함께, 선배들의 생생한 취업 성공 경험을 전수해줌으로써 취업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을 주었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