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중견기업 일자리드림 페스티벌 내달 13일 코엑스서 개최···캠시스·중외제약·에코프로비엠 등 80여개 기업 참가

입력 2019-04-25 15:17
<p >-한국중견기업연합회, ‘2019 중견기업 일자리 드림 페스티벌’ 개최
<p >-국내 유일의 중견기업 채용박람회, 80여 개 중견기업 참여
<p >


<p >


<p >
<p >


<p >


<p >[캠퍼스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국내 중견기업 채용및 일자리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2019 중견기업 일자리드림 페스티벌’을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p >산업통상자원부와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캠시스(전기차), 에코프로비엠(2차전지), JW중외제약(바이오) 등 4차 산업혁명 핵심 분야 선도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또 80여 개 중견기업이 채용부스에서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을 진행한다.‘중견기업 홍보관’에서는 중견기업의 비전과 청년 일자리 문제해결을 위한 정부정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p >


<p >이밖에도 ‘멘토링관’, ‘이벤트관’ 등 섹션에서는 AI를 활용한 자기소개서 분석 및 현장 매칭, 실사 기반 VR 가상면접 및 이미지 컨설팅 등 최근 면접 및 채용방식 변화에 대한 구직자들의 이해도와 실전대응 역량을 높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p >


<p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내달12일까지 ‘중견기업 일자리드림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p >


<p ><o:p></o:p>
<p >반원익한국중견기업연합회상근부회장은 “우리나라 중견기업은전체 기업의 0.7%, 4468개사에 불과하지만, 매출의 15.5%, 수출의 15.9%를 감당할정도의 역량을 갖추고 있다"면서“청년들의 꿈과 중견기업의 비전이우리 경제 혁신성장의 소중한 씨앗이 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p >


<p >min503@hankyung.com
<p >[사진 제공=한국중견기업연합회]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